오늘은 가구 구입 후기입니다^^



저는 2018년 5월 예신이지만 사정 상 전세 집을 좀 미리 구했어요...ㅋㅋ



그치만 가구는 좀 천천히 보자!
 하고 예랑이와 합의를 보았으나..ㅋㅋ



집을 구하고 집의 치수를 재고나니
빨리 집을 청소하고 살림살이를 채워넣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예랑이와 함께 가구를 구경만 해보자!!
하고 가구단지가 유명한 마석으로 갔어요..ㅋㅋ



저희는 한샘, 리바트 같은 곳은 무조건 비싸다는 생각에 우선 그냥 일반 가구점을 가보자 하고
'본***'라는 곳을 갔어요!



꽤 큰 매장이었고, 쭉 둘러보며 구경을 했는데..
우선 거기는 좋은 재료로 가구를 만드신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운좋게 그 곳 사장님께 상담을 받아서 가격같은 경우에는 그냥 사장님이 파격적으로 이야기하시는거라며 팍팍 깎아주셨어요ㅎㅎ



그치만 많이 저렴한건 아니었구요..ㅋㅋ
사실 가구들의 색상이 너무 제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었어요ㅠㅠ



그래서 그 곳에서 나오고..ㅋㅋ
다음으로는 바로 옆에 있는 한샘으로 갔어요!



평소에 예랑이 집 아주 근처에 한샘 매장이 있어서 자주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가구를 찜콩하고 다녀서 그 날도 들어가자마자 마음에 드는 가구를 고르고 견적을 받는데는 어려움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신혼집을 꾸미려다보니 아주 여러가지 가구를 구매할 예정이기도 하니 일반 대리점보다 조금 더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사실 엄청 혹했어요...ㅋㅋㅋㅋ
가구도 꽤 마음에 들었고요..ㅋㅋ



그치만 너무 가구를 많이 보지 않고 결정한다는 불안감에 일단 다른 곳을 가보기로 했어요ㅋㅋ



그래서 간 곳이 리바트 마석점이었어요!


사실 리바트는 생각도 안하고 있던 곳이었는데 워낙 유명하다고 해서 한 번 가본건데..ㅋㅋ
거기서 거의 모든 가구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매장에 들어가니 상담해주시는 분이 나오셨고, 저희는 '김철웅 과장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다!



근데 너무 친절하게 상담 해주셨어요..!!^^


저희가 사실 당일에 계약할 생각이 없었던터라 설명을 듣고 계약을 할지 말지 고민도 아주 오래오래 많이 했고..


 제 성격 상 질문도 굉장히 많이 했는데 정말정말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해주셨답니다!



그리고 저는 몰랐는데 리바트 제품들이 친환경 뭐 어쩌구 해서 냄새도 별로 안난대요!



그리고 막 저희 눈앞에서 전시된 가구들을 아크릴판으로 엄청 세게 긁으시면서 그렇게 긁어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결정적으로 보여주신 침대프레임과 화장대가 딱 제 스타일이어서... 결국 설명을 듣고 정말 하아아아안참을 고민한 후에 계약을 했답니다..ㅋㅋ



저희는 침대프레임, 확장형 화장대, 4단 서랍장, 책상, 책장 2개, 시스템 옷장, 소파, 거실장, 거실 리프트업 티테이블, 화장대 거울을 구입했어요!



일단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건 매장에 확장형 화장대 전시된게 없어서 리바트 블로그에서 사진 퍼왔어요!

색깔이 딱 제가 원하던 색이었어요♡


그리고 이건 침대 프레임, 서랍장인데요!
화장대랑 맞춘거에요!!

실제로 보면 색깔이 더 고급스럽고 이쁜데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서 아쉽네요ㅠㅠ

암튼! 원래는 저렇게 3단, 4단 서랍장을 하고 3단 위에 거울을 놔서 화장대로 쓰는데 저희는 다리 들어갈 공간이 있는게 편할 것 같아서 확장형으로 바꿨어요!



그리고 이건 거실장인데요!
저희는 저거의 2/3 크기만 했구요!
색깔은 저게 아니구  아래 사진이에요!


  이게 제가 한 약간 그레이 계열의 거실장입니다!



그리고 여기 보이시는 시스템 옷장도 'ㄱ'모양으로 4칸정도 했어요!

이것도 원래 다른 곳에서 견적 받았을 때는 너무 비싸서 왕자행거쓰려다가 여기서 견적 받고 괜찮아서 그냥 해버렸답니다>_<



그리고 이건 리프트업 티테이블인데요!
 원래는 티테이블을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변신하는 트랜스포머 같은 테이블에 예랑이가 푹 빠져서 예랑이를 위해 하나 사기로 했어요ㅋㅋ

그리고 이건 세게 닫아도 쾅 닫히지 않고 스르르 닫혀서 저도 너무 좋더라구요>_<

결정적으로 이건 이번에 세일을 아주 많이..ㅋㅋ

원래 티테이블같은 것들은 할인을 거의 하지 않는데 이게 처음으로 할인을 했더라구요!!!!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책장 똑같이 했구요!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책상은 저기 보이는 서랍장 빼고 길이를 더 긴 걸로 해서 두 명이 쓸 수 있게 했어요>_<



그리고 이 소파도 했어요!
중간에 저 팔걸이 겸.. 음료수 꽂는거는 빼고 예랑이가 원하는대로 한 쪽만 리클라이너로요...ㅋㅋ

색깔은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는 쫌 더 그레이계열이랍니다ㅋㅋ



많지요...?ㅋㅋㅋㅋ



그치만 고른 것들 다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저희는 가구를 많이 구입하기도 했고 이것저것 할인될 수 있는 조건이 맞아서
생각보다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받아서 계약하게 되었어요>_<



그러면서 고른 가구들은 대만족!!!!!!>_<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어 아주 기분이 좋은 예신이에요..ㅋㅋㅋㅋ



이제 한 달정도 뒤에 배송되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된답니다^^



나중에 가구 배송되고나면 또 후기 올릴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