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샘플을 받았어요!^^

사실 본식이 5월이라 조금 이른 것 같기는 하지만....ㅋㅋ





그래도 빨리 청첩장을 만들어서 


좀 더 여유롭게 청첩장 돌리면 좋을 것 같아서요..ㅋㅋ






한 업체 당 아이디를 신랑꺼, 신부꺼 이렇게 


두 개씩 만들어서 샘플을 20개씩 받으신다는 분들도 계셨지만..ㅋㅋㅋ




저는 그냥 저만 가입해서 받았아요ㅎㅎㅎ





저는 모닝글로리, 삼성펄카드, 보자기카드, 이츠카드 등등


총 7개 업체에 샘플신청을 했는데요!



이츠카드의 청첩장으로 최종 결정을 했어요!

이츠카드에서 샘플신청을 하니 하루만에 총알배송이 되었더라구요ㅎㅎ






상자에 담겨오기 때문에 청첩장들 손상 없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었어요!

박스를 열고나면 청첩장 샘플뿐만 아니라 식권샘플, 안내문, 감사장 샘플 등등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요!





먼저 이츠카드 이야기부터 해볼게요!


이건 이츠카드에서 받은 샘플이에요~



하나같이 다들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아래 사진들은 다른 업체에서 받은 샘플 중 


마음에 드는 것들을 모아 놓은 것이랍니다^^











그리고 결국 제가 고른 청첩장은!!!!!


이거에요!!!!!



산뜻하니 이쁘지요???^^




안을 펼쳐보면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이외에도 

안내종이, 식권샘플 등등이 함께 오게 되는데요!




안내 종이에는 청첩장을 만드는 방법과 제가 샘플 주문한 청첩장들의 사진과 가격정보가 정리되어있어요!

나중에 맘에 드는 청첩장 샘플들을 정리하고 가격도 함께 살펴볼 때 


다시 인터넷을 켜서 하나씩 찾아보지 않아도 되고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이츠카드로 결정하게 된 큰 이유 중에 하나는 


이츠카드에서 제공하는 많은 혜택들 중 저에게 필요한 혜택이 많아서였어요^^ 




이제 곧 청첩장 주문도 할건데 나중에는 청첩장 수령 후기로 찾아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