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웨딩촬영 후기입니다!!



저는 '원파인데이'라는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했어요!^^



처음에 스튜디오늘 정할 때 저는 제가 깔끔한 느낌을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ㅋㅋ



그런데 화보를 보다보니 저는 약간 앤틱하고.. 뭔가 파릇파릇하기도 하고...
색감도 선명한 곳을 좋아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세 곳 정도를 고민하다가 결국 원파인데이로 결정했어요!^^



사실 저는 스드메를 꽤 오래 전에 계약했었는데요..ㅋㅋ



시간이 지나니 원파인스튜디오에 에버애프터라는 새로운 컨셉이 나왔는데 더더더 제 마음에 들더라고요>_<



게다가 여기서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웨딩촬영을 하게 되면서 더 유명해졌어요..ㅎㅎ



사실 저는 제가 하는 무언가가 본의아니게 너무 유명해지는 것은 꺼려하는 터라서 이 소식들이 달갑지만은 않았지만 그래두 그만큼 예쁜 곳이구나! 하는 생각은 들었어요ㅋㅋ



암튼! 이렇게 스튜디오를 결정하고 드디어 웨딩촬영을 했어요!



그런데 확실히 겨울은 겨울이더라구요...ㅎㅎ
날이 좀 풀렸다고 했지만 너무 추웠어요..ㅎㅎ



그래두 사진작가님이 너무 재밌고 유쾌하시기도 했고, 이모님도 너무너무 좋은 분이 오시기도 했고, 예랑이도 저를 너무 잘 챙겨주고, 마지막에 제 친구랑 친구의 남자친구까지 와서 도와줘서 촬영 내내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_<



저는 '유현상'실장님께서 촬영을 해주셨는데 이 분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으세요!!!!^^



그래서 촬영 처음부터 너무 유쾌한 분위기에서 잘 웃으면서 촬영했어요>_<
(사실 저 너무 잘 웃고, 자세도 좋다고 칭찬도 받았어요 캬캬캬>_<)



헬퍼이모님도 너무 잘해주셨어요!!
악세사리도 엄청 많이 가져오셔서 진짜 자주 바꿨어요ㅋㅋㅋ



처음에는 풍성 드레스를 입고 야외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사진 보여드릴게요>_<









이렇게 추운 날 제가 야외 촬영을 포기하지 못한 이유에요..ㅋㅋ
야외가 너무 이뻐요..ㅋㅋ





그리고 실내로 들어가서 !!





이런 사진을 찍었어요!!
아래 사진은 원파인데이의 대표씬이죠..ㅋㅋ
복도씬입니다ㅋㅋ
보조작가님 (?)께서 드레스를 열심히 날려주셔요...ㅋㅋ




이번에는 드레스를 갈아입고 머리를 변형시켰어요!
일부 씬들만 보여드릴게요!
또 다른 야외 배경은 이거에요!




여기도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오는 곳이에요>_<





그리고 실내로 들어와서에요!



조명을 잘 쓰니 너무 느낌있는 곳이었답니다^^

그리고는 또 드레스를 갈아입었어요!







이 드레스는 원래 없던건데 이모님께서 미니가 없다며 감사하게도 하나 가져다 주셨어요>_<







그리고 이제 마지막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변형했어요!








다양한 배경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을 했답니다>_<








마지막은 한복이에요!^^





처음에는 한복만 입고 촬영하다가 나중에는 대여한 당의와 한복드레스를 입었어요!!

한복씬도 너무 기대되는 씬 중에 하나랍니다>_<




그나저나... 스튜디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역시 저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어요.. ㅋㅋ
친구도 세트장 자체가 너무 느낌있다고 하더라구요>_<




올린 사진보다 훠어어얼씬 더 많은 씬들을 찍었는데 다 올리기가 너무 힘드네요...ㅋㅋ




암튼! 즐겁고 행복했던 웨딩촬영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_<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도 이렇게 이쁜데♡♡ 원본사진 얼른 받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하룻동안 너무너무 수고한
내 사랑들!

예랑이, 내 친구, 그리고 친구의 남자친구까지!
모두들너무너무 고마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