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릇을 장만했어요!!!!^^



평소에는 그릇에 관심이 하나도 없던 저였는데..ㅋㅋ



결혼을 앞두고나니 그릇에 관심과 함께 욕심도 아주 많아지더라고요...ㅎㅎ


요즘도 예쁜 그릇을 보면 너무너무 사고 싶어요....ㅎㅎㅎㅎ




특히 저는 현재 저희 집에서 쓰고있는 덴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6인세트로 꼭 살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결국 다른 제품을 구입하긴 했지만요...ㅎㅎ



우선 저는 백화점이랑 아울렛, 남대문 그릇상가 등등.. 검색도 많이 하고 주변에도 많이 물어봐서 어디를 갈까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결국 엄마랑 남대문 그릇 상가로 갔어요!!!



제가 간 곳은 '사랑 만들기'라는 매장이었답니다!










그릇 상가 D동 3층 어떤 문으로 들어가자마자 입구 바로 옆에 있던 곳인데요!

사실 검색을 통해 알아갔던 다른 매장이 있었지만 일단 견적을 받아보자는 생각에 이 곳으로 먼저 들어갔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상담을 해주셨는데
저희.. 결국 다른 곳은 가지도 않고 여기서 계약했어요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도 첫 개시라고 하시고.. 저희도 첫 집이라고 했더니 할인도 서비스도 너무 잘 해주셨답니다>_<



우선 정말 여러 종류의 그릇을 보여주셨는데요!



저는 '한국도자기'에서 나온 '라임'으로 8인세트 샀어요!!







제가 찍은 사진은 조명때문에 이렇게 검은 선이 생겼지만....


그치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 >_<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ㅎㅎㅎ
사실 몇 가지 더 고민하던게 있었는데 이게 제일 산뜻하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로 바로 결정하고 아직 사지 않은 도마와 믹싱볼을 말씀드렸더니 그것도 보여주셨어요!
(냄비세트와 수저세트 등등은 저희 예비 시어머님께서 준비를 다 해주셔서 살 필요가 없었답니다>_<)



특히 저는 도마가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옆에서 함께 봐주시던 저희 엄마께서도 도마가 너무 괜찮다며 하나 사야겠다고 하셔서 엄마 것도 추가로 사드렸어요..ㅋㅋ



그게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사용하는 도마와 같은 재질로 스스로 향균작용도 해서 따로 관리가 필요 없다고 하시더라구요>_<



그런데 제가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어요..ㅎㅎ
이름도 안적었는데 까먹기까지 했어요..ㅎㅎ



암튼! 이렇게 다 구입하고 계산을 하려는데 저희 엄마께서 아무래도 예비시댁 반상기와 수저 세트를 하지 않는게 마음에 걸리셨는지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예단 예물을 다 생략하기로 했거든요!)



그런데 마침 사장님께서 너무 예쁜 반상기세트랑 수저세트를 꺼내셔서...ㅎㅎㅎㅎ

고민 끝에 반상기세트와 수저세트를 구입했어요>_<





바로 이거에요!
이것도 한국 도자기의 '파스텔가든'이라는 제품인데요!


실물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요^^
자세히 보시면 수저세트 끝 부분에 학 모양이 있는데 이것도 너무 고급스럽답니다!!
그래서 저희 부모님 드릴 세트도 하나 구입했어요>_<



암튼 이건 구정 때 예비시댁에 들고 가서 서프라이즈 선물로 드리려구요!!! 캬캬캬>_<


저는 물건을 많이 산 편은 아니었는데 이렇게 사고나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이것저것 챙겨주셨어요^^




이렇게 주방용품들을 구입하고나니 뭔가 제 예쁜 살림살이가 더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은 여신이랍니다>_<



여기까지가 저의 주방용품 구입 후기이에요!



다음에는 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