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는 청첩장 샘플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청첩장 수령후기입니다!>_<




드디어 청첩장을 받았어요^^




청첩장도 고민이 참 많았었는데요...!




결국은 이츠카드로 결정해서 연리지청첩장을 주문했어요!!



우선 주문을 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안이 나와요!



요고를 잘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시안 확정 후 최종주문을 하면
드디어 청첩장 인쇄가 이루어져요>_<





그리고 이렇게...!


생각보다 커다란 박스가 집으로 배달된답니다..ㅋㅋ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ㅋㅋㅋ




무료혜택 중 하나인 청첩장 바구니?가 함께 들어있는데요!




근데 사실 이건 별로 필요는 없어요..ㅋㅋ




챙겨뒀다가 나중에 장바구니라던가 다른 용도로 쓰려구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탁상용 달력도 들어있어요!




이건 신혼집에 가져다놨어요ㅎㅎ




그리고나면 이제 무료로 오는 봉투스티커에요!



다른 스티커도 있었지만 저는 이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스티커와 함께 여분 청첩장과 봉투가 함께 오기도 했답니다>_<





그리고 이건 청첩장 수만큼 무료로 오는 식권이에요^^



무난하지요?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청첩장입니다!



이렇게 포장이 되어 들어있어요!^^



아주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었답니다ㅎㅎ





그 중 하나의 봉투를 뜯어보니...!




짜잔!


저희가 주문한 청첩장이에요ㅎㅎㅎ



이것도 산뜻하고 깔끔하죠?!ㅎㅎㅎ




보고 혼자 만족했어요...ㅋㅋㅋ




이건 봉투와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


제가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었는데 저렇게 보내는 사람 주소와 이름이 적혀있는 봉투들말고 그냥 아무것도 없는 하얀봉투들도 받았답니다^^




이제 청첩장이 오고 슬슬 청첩장을 돌려야한다니 기분이 막 막 이상해요>_<




그래도 예쁜 청첩장 잘 주문한 것 같아서 기분이 무척 좋은 예신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