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촬영을 한 지 시간이 좀 지났네요~


그런데 결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다시피....


예비부부는 호구에요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스드메 가격을 모두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튜디오 촬영 원본 파일을 받으려면 보통은 20만원이 넘는 가격을 또 지불해야 하고


게다가 앨범에 들어가는 수정된 사진 약 20장의 수정본 파일을 받으려면


추가로 약 15만원 이상을 또 지불해야해요ㅠㅠ




저는 그게 너무 억울하고


다른 똑부러지는 예신님들께서는 요즘 그렇게 하지 않고


다른 보정 업체에 사진을 맡기신다고 해서


저도 열심히 웨딩보정업체를 알아보았답니다!^^





보통 다른 외부 보정업체들도 사진 1장 당 보정 가격이 적게는 2,000원 초반부터


많게는 4,000원 이상까지도 책정이 되어있더라고요...




뭔가 저는 보정을 많이많이 약 100장 이상 맡기고 싶었는데.....


그러면 가격이 너무 부담되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허니앤베이비'라는 업체를 알게 되었는데요!


여기는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유명해요~


왜냐하면 사진 1장당 보정 비용이 1,000원도 채 되지 않기 때문이지요^^





음... 사진에 더 민감하신 분들이 보시기에는 질이 좀 떨어져 보일 수 있겠지만


저는 사실 다른업체와의 가격차이에 비해


질이 꽤 좋다고 생각했고 다른 업체들도


허니앤베이비와 비교했을 때 가격 대비 그렇게 높은 퀄리티는 아니라는 생각도 살짝 들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서 보정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대신 가격이 싼 만큼 보정 기간을 2주 이상 걸리고,


따로 합성과 같은 특수보정은 불가하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저는 가성비를 매우 중요시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냥 맡겼어요^^


무려 100장이 넘는 사진을요!!!ㅋㅋ




그래도 가격이 10만원을 넘지 않았답니다^^




저는 1차 보정본을 받은 후에 수정 사항이 추가로 조금 있어서


2차 보정까지 받았어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위에 있는 사진이 원본, 아래 사진이 수정본입니다^^)





















가격대비 퀄리티 좋지 안나요??



팔뚝, 허리, 다리, 승모근 등등


전체적인 몸매라인과 얼굴 턱 라인, 피부보정을 자연스럽게 해주시더라구요^^



암튼! 가격부담 없이 사진 보정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허니앤베이비'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