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의 금품수수 및 후원 목적의 홍보 글이 아닌 순수 후기임을 밝힙니다*



오늘은 씰리 매트리스 구입 후기입니다!^^


신혼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침대를 어찌해야하나 정말 많은 검색과 고민 끝에...ㅋㅋ


저희는 얼마 전 하남 유에스베드를 방문해서 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했어요!!


저희가 구입한 매장은 us-bed 라는 곳인데요


사장님께서 미국에서 씰리 매트리스를 직수입해서 판매하시는 곳이라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가 구입한 매트리스의 종류는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오크테라스 필로우탑' 입니다!!!

(프레임은 이거 아니에용ㅎㅎ)




처음에는 시몬*, 에이* 등의 브랜드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결국 평소 직구를 즐기던 예랑이가 알아온 매트리스로 구입하게 되었어요ㅋㅋㅋ



사실 예랑이도 직구를 즐기는 사람 중 한 명이기에.. 매트리스도 그냥 직구를 할 수 있었으나...



어짜피 무게나 부피 추가로 인한 배송비 등등 이것저것 따지면 가격은 비슷할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암튼! 예랑이의 집이 하남에 있어서 마침 유에스베드 하남점이 가까이 있었고, 한 번 구경하러 가자! 하고 갔는데.. 



알고보니 세일 마지막 날에 간거라서...


사은품을 한 개 더 챙겨주시길래..


후딱 계약을 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많이 누워봤는데 처음에 생각하고 갔던 매트리스는 편하긴 했지만 한 사람이 누워있고 다른 사람이 옆에 올라오면 출렁거림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희가 구입한 매트리스는 가격대가 좀 있긴 했지만...ㅋㅋ 그래두 출렁거림이 거의 없고 누워있는 느낌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덥썩...ㅋㅋㅋ 그리고 사은품도 이것저것 덥썩...ㅋㅋㅋ



그치만 지금 생각해도 그 가격에 그런 좋은 매트리스를 구입한건 참 잘한 일인 것 같아요ㅋㅋ



이제 침대 프레임만 잘 보러 다니면 되겠어요ㅋㅋㅋ



다음에는 또 다른 결혼 준비 내용으로 돌아올게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