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의 금품수수 및 후원 목적의 홍보 글이 아닌 순수 후기임을 밝힙니다*




저 요즘......ㅋㅋ


갑자기 글 쓰는거에 재미가 들려서 혼자 너무 열심히 후기를 쓰는 것 같아요...ㅋㅋ

후기를 쓴다고 이벤트가 있거나... 뭐 준다고 한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ㅎㅎ





그래도 제가 자유롭게 쓰는 글이니까 


장점뿐만 아니라 단점까지 솔직하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번에는 예복 후기에요~

저희는 사실 예복을 할 생각이 단 1도 없었답니다..


그치만 저희가 계약한 플래너님께서 예복은 꼭 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셔서...


그리고, 이제 곧 제 남편이 될 예랑이에게도 좋은 정장을 한 벌 해주고 싶었어요^^


맨날 제 드레스나 보고, 한복이나 맞추고 하니까 예랑이에게 미안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일단 상담만 받아보자!!


하고 플래너님께 추천 받은 '아틀레'라는 예복 샵으로 갔답니다!





일단 주차는 해당 상가 지하 주차장에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주차를 하고나서 들어가니...


웬 차승원을 닮으신 분이...!!!!!!!!!


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부끄러웠어요.....ㅋㅋ





그런데 그 분... 말씀도 너무 잘하시더라고요....ㅋㅋ

저희가 홀랑 넘어갔어요ㅋㅋㅋ





사실 저희 두 사람 모두 그런거에 쉽게 넘어가지 않는데 혜택도 너무 좋고, 


너무 친절하시고, 


제일 중요한건 원단이.. 


옷을 만드는 원단에 대해 1도 모르는 저희가 봐도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ㅎㅎ





그래서 결국 계약을 해버렸죠....ㅋㅋ

그것도 꽤 비싼 원단으로요...ㅎㅎ





원단은 영국원단의 자존심이라고 하는 '바워로벅'이라는 원단이구요!!

이 원단은 각도에 따라 색이 조금씩 다르게 보여서 더 매력적이었어요^^





바로 이거에요!!



사진으로 잘 표현이 되지 않아서 아쉽네요...


이게 네이비 색인데


어떤 방향에서 보면 약간 보라빛이 나기도 하고,


검정색 같기도 하고 그렇답니다^^


진짜 신기해요!!






그리고 이건 저희가 예복을 계약해서 받은 턱시도 대여 서비스에요!



사실 이거 말고 벨벳 턱시도와 여성용 하얀 자켓도 함께 서비스를 받았는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이 두 가지는 제 촬영 후기에서 보시면 된답니다^^



↓↓촬영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swshin20.tistory.com/15?category=731609


아! 그리고 사진 속 저 분은 우리 나라의 1등 명장님이세요!!!!!!


직접 치수도 재 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이야기도 나누어주신답니다^^





그리고 이건 아틀레의 서비스 항목들이에요^^



이게 기본 혜택인데 사실 저희는 플래너님 덕을 좀 봤어요...ㅋㅋㅋ


네... 혜택을 조금 더 받았어요...ㅋㅋ




그치만 절대 말하지 말라고 했으니까 여긴 못 올리겠네요...ㅎㅎ





암튼 예랑이의 예복은 정말 대만족이었고, 


결국 여기서 수제화도 했어요...ㅋㅋㅋ




완성된 예랑이의 예복과 수제화입니다!



급하게 사진 찍느라 신발끈도 안 묶고,

넥타이도 안했어요...ㅋㅋ 




암튼 실제로 보면 정말 예술이랍니다!!!^^




나중에 웨딩촬영, 본식 후기에 사진 더 많이 찍어서 올릴게요ㅎㅎㅎㅎㅎㅎ




*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비댓 달아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