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결혼준비를 시작하고는 정말 놀러가는 데이트를 진짜진짜 오랜만에 했어요^^

그래서 서울을 벗어나보자!


하고 생각하고있다가 요즘 핫한 소금산 출렁다리를 가보기로 했어요!ㅋㅋ





저희는 원주 출렁다리에 열두시쯤 도착을 했는데요!




평일이라 사람이 거의 없을 줄 알았는데 


 주차장이 거의 꽉 차서 옆에 있는 주차장까지 차가 서있더라고요!





저희도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참고로 평일이라서 그런지 주차료는 받지 않고 있었어요!'


그치만 차단기는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가 간현관광지였어요ㅎㅎㅎ

이 날 출렁다리 말고도 레일바이크, 미로예술원주중앙시장도 다녀왔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주차장에서 조금 들어서니 출렁다리의 방향을 표시해주는 표지판이 있었어요~


표지판에 표시되어 있는 걸로는 


25분이 걸린다고 해서 그래도 겨울이라 너무 춥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ㅋㅋ

걸어가고, 계단을 오르다보니 춥기보다는 너무덥더라구요..ㅎㅎ




출렁다리 오픈 기념으로 방문 후기를 쓰면

마그넷을 주는 이벤트도 한대요~






출렁다리 입구로 가는 길은 그냥 평지라서 힘들지는 않답니다ㅎㅎ




그런데 가다보니!!!!!!!!!!!

저희는 모르고 갔는데 저희가 간 날 오전에 성화봉송을 했더라구요!

누군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그리고 출렁다리 입구에 도착!

수호랑, 반다비가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위를 보니...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이..!!!!!!







계단이 생각보다 많기도 하고..ㅋㅋ

걸어 올라가다보면 겉옷을 벗을 정도로 더웠어요...ㅎㅎ


십오분정도 걸어올라갔던 것 같아요! 또 그렇게 많이 힘들지는 않아요ㅎㅎ






그리고 도착을 하면 이용 안내 게시판이 있는데


흔들면 안된대요..ㅋㅋ





그치만 여러 사람들이 걸어가기 때문에 다리 자체가 생각보다 많이많이 흔들린답니다..!




그리고 이건 출렁다리를 건너기 전!




이 곳의 높이를 느껴볼 수 있는 전망대같은 곳이에요!

바닥이 뚫려있어요ㅎㅎㅎㅎㅎ 


무섭게......ㅋㅋㅋ


그리고 저 곳에서 아래를 보면 누군가가 '출렁다리 소금산'이라고 귀엽게 적어 놓았어요ㅎㅎ





그리고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출렁다리에요!!!

엄청 길었어요.....ㅎㅎㅎ




바닥은 전망대와 같이 뚫려있고

다리는 꽤 많이 흔들렸어요...ㅎㅎ




그치만 저는 고소공포증 따위는 없는 용감한 여자이기에 거침없이 걸었어요ㅋㅋ




도착해서 뒤를 바라보니 역시나 꽤 긴 거리였어요ㅋㅋ

티비에서 본 뒤에 방문해서 그런지 왠지 더 재밌었답니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