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의 금품수수 및 후원 목적의 홍보 글이 아닌 순수 후기임을 밝힙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후기(1) http://swshin20.tistory.com/22?category=731611

평창동계올림픽 후기(2) http://swshin20.tistory.com/23?category=731611


저 얼마 전 평창 올림픽을 다녀왔어요!!!


그런데 설 연휴에 가서 차를 가지고 움직이기는 너무 부담스럽고..


그래서 상봉 - 강릉행 기차표를 예매해서 다녀왔답니다^^






물론.. 제가 기차를 예매한 건 아니에요...ㅎㅎ


예랑이가 약 한 달 전..ㅎㅎㅎ


이 기차표를 예매하기 위해 6시에 일어나 예매를 했더랬죠...ㅎㅎ


으힣ㅎㅎㅎㅎ






암튼!!! 그래서 상봉역에 도착해서 기차를 타러 가니!!




이렇게 평창동계올림픽 표시가 되어있었어요^^


귀여운 수호랑 반다비도 함께요^^






저는 이 기차를 타고 강릉으로 출발했답니다!!!






그런데 점심을 먹지 못한 저희는 맛있는 먹을 거리가 필요했어요...






그런데 기차를 아주 오래 전에 타 본 저는.....


모든 기차에 열차카페가 있는 줄 알았더랬죠...


그런데 KTX는 그런게 없었어요.....


심지어 간식 카트도 없어지고, 음식 자판기가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예랑이가 자판기를 보러 갔는데....


저에게 이런 사진을 보내왔어요...ㅎㅎㅎㅎ


먹을게 이것 뿐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 더 맛있는 것을 파는 자판기도 있던데...ㅎㅎㅎㅎ






암튼 선택권이 없었던 저희는 프링글스를 사서 먹었어요ㅎㅎ


제가 가져온 귤과 함께요ㅎㅎㅎ







그리고는 이런 풍경을 보며...



잠이 들었어요...ㅎㅎㅎㅎㅎㅎ


어디서나 잘 자는 저희는 기차에서도 역시나 꿀잠을 잤고...ㅎㅎ





그러다보니 강릉역에 도착을 했어요!!!



요롷게 생겼답니다^^






아!!! 그런데 오는 길에는 기차 내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저희 조금 불편했었어요...ㅠㅠ


왜냐하면 상봉으로 다시 오는 기차는 12시 20분 기차였는데 그 때는 돌아가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래서 입석 티켓을 구입하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가방으로 어찌나 많이 치고 다니시고...


저희 의자에 기대서 잠을 청하시던지...





그건 앉아있는 사람을 너무 불편하게 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나름 편안하게 저희는 상봉 - 강릉 KTX를 타고 올림픽에 다녀왔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후기는 다음 글에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