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 올림픽을 다녀오다 1탄 -  http://swshin20.tistory.com/22




1탄에 이어 이번에는 2탄입니다!



드디어 강릉아이스아레나에 도착했어요!!


저만 그런가... 경기장도 너무 이쁘더라고요..ㅎㅎ








티켓 사진도 한 번 찍어보고^^





드디어 경기장으로 들어갔습니다!!



하키 경기를 보고 딱 7시에 도착했더니


심판 소개를 하고 있더라고요^^







경기장에는 이렇게 여러 나라 국기들과 함께


이런 모습으로 꾸며져 있었고요~


관중석은 정말 거의 꽉 차있었어요!







그리고 여기 사진으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반가운 얼굴!!


문재인 대통령과 영부인입니다!!


같은 공간에서 경기를 관람했어요ㅎㅎㅎ






그렇게 마음 졸이며 경기를 보다보니


드디어 여자, 남자 결승전을 하더라고요^^




사진을 다시 보니 그 때의 그 떨림이 다시 전해지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너무 기쁘게도 우리나라 선수들의 메달 획득!!!!!!



시상식장을 금세 이렇게 만들어주고는 







우리나라 최민정 선수의 금메달 수여식!!!!^^


최민정 선수가 눈물을 보일 때 어찌나 마음이 뭉클하던지요ㅠㅠ






그리고 이건 우리나라 서이라 선수의 동메달 수여식!!!!^^


정말 두 선 수 모두 수고가 많았어요!!^^







경기를 모두 보고 난 뒤에 셔틀버스를 타러 가면서 본 이 스케이트 조형물이


왠지 뭉클하게 다가오더라고요..ㅎㅎ






그렇게 저희는 예매한 경기 두 개를 모두 보고 강릉역으로 다시 이동하기 위해


셔틀버스를 타러 갔어요~



표지판을 따라서 쭉 걸어가다보면 육교가 나오는데 


육교 위로 걸어가셔도 되고, 그 아래 횡단보도로 걸어가셔도 된답니다~





저희는 횡단보도로 건너갔는데 


건너가서 보니 수호랑이!!!!!!!!




꼭 사진을 찍고 싶었던 저는....


예랑이와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ㅎㅎㅎㅎㅎ


캬캬캬캬컄




그리고는 기분 좋게 강릉역으로 와서


또 배가 고프니 


근처에 있던 CU편의점에서 컵라면과 도시락을 먹었어요^^


그리고는 서울로 다시 돌아왔답니다^^





정말 재미있고 뜻깊은 나들이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