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의 금품수수 및 후원 목적의 홍보 글이 아닌 순수 후기임을 밝힙니다*



저는 이불세트를 두 채 구입했어요!




가구를 구입한 날 할인권을 받아서 마석에 있는 '디자인데코'라는 곳에서 한 세트,

그리고 최근에 그릇을 구매하면서 남대문 알레르망 매장에서 한 세트를 구입했답니다!




사실 이불이 이렇게 비싼 줄 몰랐어요....ㅎㅎ



그냥 마트나 아울렛에 가면 저렴한 이불들을 많이 봐서 그랬나봐요...ㅋㅋㅋㅋ



그치만 이렇게 이불을 구입하고, 백화점이나 다른 유명 매장들을 방문해보니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이불을 잘 구매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러한 정보는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우선 첫번째!!!

'디자인데코'라는 곳은 마석 가구점 근처에 있는 곳인데 커튼도 함께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이 곳은 리바트 마석점에서 가구를 구입하면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곳에서 무난한 이불을! 면모달(?)재질로 한 채 샀어요!

이건데요! 디자인은 무난해요!

실제로 만져보면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느낌이 너무너무너무 좋은 이불이랍니다!

일반 면이나 요즘 유행하는 알레르망의 알러지방지 재질과는 느낌이 아주 달랐어요!!

사용해보았더니 사실 저는 알러지방지보다는 면모달 재질의 이 이불이 훨씬 더 좋더라고요......^^;;

신랑도 그렇다고 이야기하고요^^


이유는 뒷부분에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두 번째는 남대문으로 그릇을 사러 갔다가 들른 곳인데요!




다들 알고 계시는 '알레르망'이에요!

저는 알레르망은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냥 구경만 해보자!

 하고 갔는데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는 이불이 있어서 구입을...ㅋㅋㅋ

이거에요!! 실제로 보면 너무 이쁘고 고급진 '데이먼'이랍니다!

사진으로 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네요ㅜㅠ

알레르망 홈페이지 가시면 더 자세한 사진이 있더라고요!


이게 이번 겨울 신상품이래요!

그래서 세일을 원래는 거의 하지 않는다지만..

제가 할인을 받지 않고는 사지 않았겠죠..ㅋㅋ

나름 많이 할인은 받고 샀어요!^^





이것도 느낌과 디자인 모두 너무너무 좋았답니다>_<





두 개 모두 이불(두께감이 조금 있어 봄,가을에 사용 가능하고 겨울에는 속에 속통을 넣을 수 있어요!),

 베개커버 2장, 패드 세트로 구입했어요!!!^^




결혼식을 올리고 집에서 이런 이불 덮고 있으면 왠지 침대에서 일어나기 힘들 것 같아요..ㅎㅎ

그런데 사용해보니 한 가지 단점은....!!

땀이 많은 남편이 느끼기에 알러지방지 재질의 이불은 땀 흡수가 전혀 되지 않아서 그냥 땀이 이불 속에 차있는 느낌이라서 

남편 개인적으로는 면모달 이불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저의 이불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다른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