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의 금품수수 및 후원 목적의 홍보 글이 아닌 순수 후기임을 밝힙니다*



얼마 전 길동에 있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길동 '으뜸횟집' 이에요!!


여기는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져서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다행히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자리 안내를 받았어요!^^

여기는 코스메뉴랍니다ㅋㅋ

1인 a 25,000원

1인 b 35,000원

1인 c 45,000원

 이렇게 세 종류였던 것 같아요ㅋㅋ



저희는 1인 a, 25,000짜리를 주문했는데요!

인원은 8명이었는데 충분했어요..ㅋㅋㅋ


가성비가 좋아서 괜히 비싼거 시킬 필요도 없고 오히려 음식이 남더라구요ㅋㅋㅋ




메뉴는 이런 것들이 있답니다!



이건 육회와 산낙지에요!


아주 싱싱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는 대방어회무침(?)이랍니다!


이것도 매콤한 양념이 함께 있으니 정말 매콤상콤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광어??????였던 것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이건 고등어자반구이??????였을 거에요ㅎㅎㅎㅎㅎ







이건 랍스타에요!!!








이건 무슨 생선 머리를 튀긴거였는데


이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소고기를 깔고 그 위에 야채와 전복, 산낙지 등 해산물을 올려주신건데


여기 있는 소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꼭 먹어야 하는 칼국수!!!!


위에 낙지도 오려주신답니다^^







그리고 이건 마지막으로 나오는 죽!!!!


배가 진짜 많이많이 불렀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을 수밖에 없었어요.....ㅋㅋㅋㅋㅋ




한 사람당 25.000원 치고 정말 풍성한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요~





조만간 또 가봐야겠어요ㅋㅋ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한산성역 근처 배달 맛집! 걸작떡볶이♡  (0) 2018.03.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