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신혼집을 성남에 구했어요!


신혼집을 계약하고나서 청소도 하고 가전, 가구도 들이고, 이것저것 집도 꾸미고 하다보니 신혼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 일이 많더라구요...ㅎㅎ

 
그치만 아직 주방용품은 다 정리를 하지 못했다는 핑계로..ㅎㅎㅎㅎㅎ



그동안 배달음식들을 꽤 많이 시켜먹었어요!



되돌아보니 중국집, 피자, 치킨, 떡볶이 등등.. 정말 많이도 시켜먹었네요ㅎㅎ


암튼!
 그 중에서 오늘은 성남!
남한산성역 근처 배달 음식 맛집!


'걸작떡볶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우선 저희 커플은...

대부분의 음식들을 좋아하지만 떡볶이를 정말 매우 사랑해요...ㅎㅎㅎ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떡볶이를 먹고,
많게는 일주일에 세네번 이상 먹는답니다ㅎㅎ



근데 청소를 하고나면 배가 많이 고프잖아요...?



배고픈 상태에서는 뭔가 메뉴 하나만으로는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희뿐인가요...?ㅋㅋㅋ



암튼 저희는 그런 상태로 배달음식광고지들을 차근차근 살펴보던 와중에!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시킬 수 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ㅋㅋㅋ



그리고 특히 그 날은 집에 친구커플이 와서   양을 좀 더 푸짐하게 시켰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떡볶이&레몬크림치킨이 함께 있는 세트메뉴!
그리고 통오징어튀김!

 

바로 이거에요...ㅎㅎㅎ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우선 떡볶이!


떡볶이는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매운 걸 잘 먹는건 아니라서..ㅎㅎ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떡볶이는 역시... 진리였답니다ㅎㅎㅎ


귀여운 메추리알도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이건 레몬크림치킨이에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생양파가 따로 포장되어서 오는데 그 위에 달콤한 레몬크림이 뿌리니 맛있었어요ㅋㅋ



생양파는 먹고 싶지 않으면 안올리시면 되요ㅎㅎ



그리고!
 칵테일 새우를 튀긴게 함께 들어있는데 이것도 괜찮았어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오징어튀김!


이건 그냥  기본적인 오징어튀김이었어요ㅎㅎㅎ


저희는 이거 한 번 시켜먹고 벌써 세 번이나 더 시켜먹었답니다...ㅎㅎㅎ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걸작 떡볶이'였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동 맛집] 길동의 가성비 좋은 으뜸횟집!  (2) 2018.0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