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는 정말 오랜만이네요..ㅋㅋ

 

결혼 준비할 때 블로그를 해보겠다고

의욕에 불타서 시작했다가 

금세 정신없어서 계속하지 못한..

저의 블로그를

육아 버전으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우선 간단하게 저의 소개를 해볼게요!

 

★  2021년생 여아 엄마

★  2019년생 말티즈 수컷(중성화 完) 엄마

★  아동학 전공

★  전직 어린이집 교사

★  현 교육 컨텐츠 기획자

 

바로 애개육아를 하고 있는 워킹맘이죠...! 하핫..!

 

아이와 강아지를 키우면서 

너무 예쁘고 행복하고

기록하고 싶은 순간들이 많은데

(물론 고된 날도 지이이인짜 많음..ㅋㅋ

워킹맘.. 쉽지 않댜...ㅋㅋ)

게으른 이 어멈이 사진만 냅다 찍고

기록을 안해두니까..ㅋㅋ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기억이 나지를 않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저의 전공 정말...

실생활에 적용 많이 되는 내용들이 많은데 ㅋㅋ

 

그걸 저 혼자 알고 있으려니 좀 아깝기도 하고, 

주변 엄마들이랑 이런저런 내용들을 공유하다보니

'이걸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도 들고요 ㅋㅋ

 

그래서 블로그를 통해서

저의 육아 일상이나 좋은 정보들을

기록하고, 공유해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려고 마음먹고, 

어떤 이야기를 할까 카테고리를 정리하다보니..

 

왜 이렇게 

쓰고 싶은 이야기, 

밀린 이야기가 많을까요 ㅋㅋㅋㅋ

 

이제 제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하나씩 하나씩 풀어나가보려고 해요!

 

그럼 나름 아동학 전공을 한

애개를 모두 사랑하는

엄마의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