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포스팅을 했듯이 저는 리바트에서 대부분의 신혼가구를 구입했어요!



사실 가구 받은지는 시간이 한 달 이상 지났는데..ㅋㅋ


이제서야 후기를 쓰네요...ㅎㅎ

 
저희는 한 업체에서 가구를 구입해서
가구를 받는 날짜도 저희가 가능한 토요일 하루를 딱 정해서 한꺼번에 받았어요!



이거.. 가구를 하루에 모두 받는건 개인적으로 참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왜냐하면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가구 받는 시간을 따로 맞추기도 힘들뿐더러



가구를 받고 나면 생기는 먼지들..ㅠㅠ



박스포장을 뜯고 조립하는데 먼지나 쓰레기들이 꽤 많이 발생해서 집을 한 번 싹 다시 청소해야하거든요..ㅋㅋ



근데 모든 가구를 따로 받으면 이런 청소를 그 때마다...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저희는 가구 받는 날 아침 일찍부터 신혼집에서 무척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어요!>_<



가장 먼저 예랑이가 기대하고 기대하던 소파가 온다고 했어요!



그런데 저희는 리바트에서 모든 가구를 구입하긴했지만 소파는 리바트에서 파는 다른 업체의 제품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그렇게 구입이 되어서 소파만 따로 오는거였어요ㅎㅎ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소파가 배송될 때는 리클라이너 칸 한 개는 따로 분리되어 배송되고 나머지 두 칸은 함께 오더라구요ㅎㅎ



그렇게 들고오시다가 현관문에서 위기가...



저희집 현관에 접이식(?) 모기장이 설치되어있는데 그게 소파 크기에 딱 걸리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설치기사님께서 어찌어찌 잘 소파를 들여주신 뒤 설치해주셨어요!>_<




짜잔!! 저희 집 소파랍니다^^

색깔은 멜란지그레이(?)구요!



아래 사진처럼 한 칸은 리클라이너가 되도록 했어요!



리클라이너 기능이... 쫌.. 많이..
좋더라구요..ㅎㅎㅎ



지난번에 다른 업체의 리클라이너 제품을 구경하러갔었는데 그거는 소파가 움직일때마다 가죽끼리 마찰하는 소리가 너무 커서 신경쓰였는데



저희가 구입한 소파는 그런건 없었어요^^





소파를 받고나니 이번에는 진짜 본격적으로 가구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저희 집은 가구 설치로 난장판이 되었더랬죠...ㅋㅋㅋ




이렇게요..ㅎㅎ

이렇게 포장된 박스들이 많이많이 들어와요ㅎㅎ




가장 먼저 거실 가구 보여드릴게요!

이건 저희가 구입한 거실 테이블이에요!



이것도 예랑이가 강력추천한건데



리프트업이 되는 이 테이블...



진짜 짱이에요..ㅋㅋㅋㅋ



소파에 앉아서 저기에 음식이나 커피를 놓고 먹으면 진짜 딱이에요ㅋㅋㅋ



근데 처음에는 날씨도 춥고, 처음 쓰는 거라서 그런지 좀 많이 뻑뻑해요!



성인 혼자서 올리고 내리고 하기에는요..ㅋㅋ



그치만 몇 번 사용하니 금세 부드러워졌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거실장이에요!

이거는 꽤 값이 나가는 것이었어요..ㅋㅋ


그치만 깔끔한걸 좋아하는 제 취향에 딱이었기에!


그냥 샀답니다^^




여기까지가 거실 가구였구요!




이제는 서재입니다!



먼저 책상이에요!

저희는 책상을 너무 비싸지 않은 것으로!


그리고 깔끔한 것으로!


했답니다ㅋㅋ


그리고 책상은 1800cm짜리로 해서 둘이 같은 책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ㅎㅎ




그리고 이건 책장이에요!


두 개를 붙여놓은 모습이랍니다ㅎㅎ



원래 한 개만 사려고 했는데 예랑이가 본인은 책이 많다며...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제는 옷 방입니다!



저희는 일단 옷방에 행거 외에도 서랍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기에 4단 서랍장을 하나 놓기로 했어요!

바로 이거에요!



깔끔하죠?!ㅎㅎㅎ



근데 이건 4단이라서 벽에 못을 박아 고정해야했어요ㅠㅠ



안그러면 기사님들이 가구를 놓고 가지 못한대요ㅠㅠ




암튼!


이건 옷장이에요!

저희가 찾던 시스템 옷장이랍니다!



한샘 시스템 옷장과 행거는 지난 번에 한 번 봤는데 모두 저희의 예상금액을 훌쩍 넘어서 왕자행거를 해야하나 생각했는데요!



다행히 리바트에서는 저희가 생각한 금액과 거의 비슷한 가격대를 제시해서 바로 콜!



대신 서랍장을 4단으로 두었으니 시스템옷장에는 서랍장을 하지 않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서랍장을 하면 점점점 비싸지거든요..ㅋㅋ



암튼 'ㄱ'자로 된 시스템 옷장이에요!




그리고 이번에는 안방 가구들입니다!



먼저 침대에요!

다른 가구들도 마찬가지지만 저희가 주문한  침대를 이렇게 조립해주세요ㅎㅎ



기사님께서 뚝딱뚝딱 만들고나니 이런 침대가 완성되었답니다!>_<

이것도 깔끔하죠?!ㅎㅎㅎ


제 스타일이에요..ㅎㅎㅎ



이렇게 LED등도 있구요!


틈새를 청소하기위한 청소도구도 함께 온답니다^^



이건 매트리스를 올린 침대의 모양이에요^^



그리고!



이번에는 저의 속을 좀 썩였던 화장대에요.........



지난번 리바트 구입 후기글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저는 확장형 화장대를 구입했었는데요!



확장형 화장대는 매장에 진열된 것이 없어서 직원이 보여준 아래의 사진을 보고 구입했었어요!

모두들 이 사진을 잘 기억하세요...











자... 이게 저희 집에 온 저 화장대에요..


색이 어쩜 저렇죠...?



저는 상담받을 때 선반과 서랍이 색이 다르다는 안내도 못 받았는데...



저렇게 왔어요...ㅠㅠ




정말 저건 아니다... 싶어서...
저건 너무하다 싶어서요...



제가 갔던 리바트 매장에 전화를 했더니..!




저보고 착각한거 아니냐면서 막 말을 이상하게 하는거 있죠?!



거기서 열이 확 받았는데 교환하려면 하자가 있어야 한다는거에요..



그래서 진짜 눈을 씻고 찾아봤는데 진짜 다행히 스크래치가 작게 하나 보여서 바꿔버렸어요!




이게 바꾼 거에요!

침대와 옷방에 있는 서랍장과 같은 라인의 3단 서랍장 두 개를 붙여서 화장대로 만들었어요!



훨씬 깔끔하지 않나요?!



이렇게 바꾸고 저는 만족했어요..ㅋㅋ



이렇게 가구를 모두 받고 집 정리를 조금씩 조금씩 해나가는 예신이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후기로 돌아올게요!

+ Recent posts